오재원 마약 혐의 관련 조사 상황
전 야구선수 오재원이 현재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체포되어 경찰에 조사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마약에 대한 혐의가 있었으나 오재원은 극구 부인한 바 있는데요.
오재원의 프로필과 현재 마약 혐의 관련 조사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재원 프로필
오재원선수는 1985년생으로 현재 나이 39세이며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입니다. 2003년에 프로에 입단하였으며 2007년부터 2022년까지 무려 15년동안 두산 베어스에 몸 담았는데요. 현역 시절 포지션은 내야수였으며 빠른 발이 특징이고, 뛰어난 센스있는 플레이를 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재원 선수의 논란 중 유명한 일화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 당시, 박찬호 선수를 매우 싫어한다며 대놓고 박찬호 선수에 대한 비판을 하였고 그 여파로 좋지 않은 여론을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선수 은퇴 후에는 패션모델과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오재원 마약 혐의
지난 3월 1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 야구선수 오재원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체포하여 조사받고 있다는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경찰의 입장 발표 9일전, 이미 오재원은 한 여성의 신고로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으나 확실한 물증이 없어 귀가 조치 되었습니다. 이후에 다시 긴급체포를 하여 조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새로운 증거가 나온 것으로 판단됩니다.
오재원 인스타그램
오재원 선수는 sns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오재원 선수의 일상이 추가로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일반인들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마약.
연예인들을 비롯한 유명인들은 더더욱 접할 기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회에 영향을 끼치는 공인인만큼, 마약이나 성폭행 등의 범죄는 저지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